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대전 작은화로 들려봤네요.
반응형

대전 출장 갔다 작은화로 들렸어요.



안녕하세요.

지난 달 대전으로 출장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가본

작은화로 고깃집 입니다.




가게 입구 입니다.

작은화로 고깃집은 2층

이네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2인분 주문 했습니다.







화로를 올려 주시고

술을 갔다 주셨는데

오~ 완전 얼었네요.







직원분이 고무 망치로

병을 몇 번 때리니까 슬러시 처럼

되었습니다 ㅎ

엄청 시원하겠죠~







밑반찬이 나왔는데

깔끔해 보입니다.






고기가 나왔는데

양이 우리 동네보다 적네요.

1인분에 150g 입니다.







처음에는 직원분이 구워주셨는데

우리가 만지니까 

이제 안 오시네요.

어쨌든 잘 구워봅니다~







잘 구워진 것 같죠.

일단 요건 소금에 찍어서

먹어 보겠습니다.






깻잎과 배추에 쌈을 쌓아서

먹어보겠습니다.



고기 맛은 일반

삼겹살보다는 맛있는 편 이고요.

 


우리동네 흑돼지 오겹살 보다는

양도 적고 쫄깃함도 좀

덜 하네요 ㅎ



타지 에 와서 이 정도

먹었으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