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횟집
반응형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가 봤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에 일이 생겨 1박을

하게 되어 근처 숙소를 잡았는데

소래포구가 가깝더라고요.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이 있어서

인터넷 검색 후

왔는데요.

워낙 횟집이 많아서 

일단 들어가 보았는데요.







입구 쪽에 있는 한 횟집에

들려 보았습니다.

게 도 엄청 많네요.


두 명이 먹을 꺼라 스끼다시

7가지 와 회 3종류 인가 

주신다고 하시네요.


계산을 하고 나니 

2층에 한 장소가 가라고

합니다.







이 곳은 상 차림비 와

술과 매운탕을 먹으면

추가로 돈을 받는 곳 이네요.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네요.

기본 반찬들이 나왔고요.

맥주 한잔 먼저 해 봅니다.







잠시 후 스끼다시 가 먼저

올라 왔네요.







물 회 와 낙지도

보이고요.






가리비, 전복, 멍게, 해상, 개불 

등등





잠시 후 회도 올라 왔네요.

회 종류가 3가지 준다고

했는데요.

가운데가 좀 틀린 것 같죠.







깻잎에도 쌈을 쌓아서

먹어 보고요.





전복이랑 해상도 같이 

먹어 봤습니다.


일단 배 부르게 먹었습니다.

종합어시장이라 서울에 있는

횟집 보다 쌀 것 같은데요.



가격을 보면 많이 차이 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ㅎ



그래도 분위기 상

좀 싱싱할 것 같고 종류도

많으니까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