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강원도 양양 죽도 전망대
반응형

양양 죽도 전망대 들러봤네요


안녕하세요.

양양에 죽도 해변에 지인이 계셔서

오랜만에 얼굴도 볼 겸 갔다가

죽도 전망대 올라가 보았습니다.


지인이 계신 곳 바로 옆이

죽도 전망대 올라가는 길이

있네요.



올라가는 길옆 죽도에 대한 안내판이

보이고요.


우리 아들과 지인 아들이 먼저

올라가네요.

올라가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 돼지는

않고요. 5~10분 정도

올라갑니다.



이곳이 전망대입니다.

한번 올라가 봐야겠죠.



보이는 곳은 죽도 해변 쪽이고요.


보이는 곳은 인구 해변 쪽입니다.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네요.


반대쪽으로 내려오는 길

낚시 하시는 분들도 보이네요.


왼쪽은 죽도암이 있고요.

오른쪽은 인구해변으로 가는길입니다.


인구 해변 쪽으로 나와 다시 숙소 있는

곳으로 갑니다.


죽도 해수욕장은 서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날씨 좋을 땐 죽도 해수욕장에서

아이들 놀기 좋고요.


이번 여름도 죽도 해변에서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