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목동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콩국수 먹었네요.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 목동점에서 콩국수


안녕하세요.

지난달 목동에 일을 하러 갔다가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가까운 곳으로 가려고 찾던 중

등촌샤브칼국수 집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네요.


날씨가 더워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점심 특선으로

주문을 하려 했으나..


시원한 콩국수 메뉴가 보여

바로 콩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 후 나온 콩국수

입니다.

가운데 가루도 있는데요.


잘 섞어서 먹으니 고소하고

먹을만하네요.

여름엔 아무래도 더운 음식보다

시원한 음식을 찾게 되네요.

제가 두부나 콩으로 만든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콩국수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요즘 더위가 살짝 주춤하긴 한대

9월 초까지 덥겠죠.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