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마로렉스 압축 자동분무기 사용기
반응형

마로렉스 압축 자동분무기 사용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자동분무기를 찾던 중 인터넷으로 마로렉스 압축분무기를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 한 모델은 마로렉스 압축분무기 인더스티리 3L 입니다.

일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 했거든요.



도착 하여 개봉한

마로렉스 압축분무기 입니다.

용량은 1000ml~3000ml 까지 있는데요.

3000ml 골랐습니다.


손잡이 부분 노란 버튼을

누루고 위로 올리면 고정이 되어

계속 분사가 됩니다.


손잡이 옆면 세모난 버튼은

압축된 공기를 빼 줍니다.

사용 중간에 커버를 열려면

압축된 공기를 빼 준 다음 열어야

열립니다.





제 제품은 특징 중에 하나는

뒤집어서도 분사가 가능 하다는 것

입니다.



마로렉스 상표는 

저도 처음 접하는 브랜드네요 ㅎ



노란 노즐을 돌리면

분사 모양이 바뀌고요.

전체가 빠지기도 합니다.




플렉시블 파이프로 디자인 되어 있어

어느 방향이든 남아 있는 

액체를 분사 할 수 있겠죠.



위 아래로 올리고 내려

압축 하는 손잡이 인데요.

커버 안에 노즐이 들어 있습니다.




손잡이 뚜껑을 열어 보니

초록색 노즐이 들어있네요.



사실 처음 받아서 물을 넣어 테스트 겸

분사를 해 보았는데.

1분 정도 지난 후 물이 세더라고요.

뒤집어도 분사가 된 다고 했는데 말이죠??


판매처에 문의 하였습니다.

제가 조작이나 방법을 몰라서 

그런 것 이냐고?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제품을 회수하여 AS 나 교환 조치를 

해 준다고 하여 AS 하여 받았습니다.


마로렉스 제품은 

분사가 미세하게 나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몇 번 압축을 하면

오래 분사가 되어 편리 합니다.


그리고 AS 이후 뒤집어도 

물이 세지 않았습니다.

아직 몇 번 사용했는데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