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용산 전쟁기념관 곤충파충류체험전 재미있네요.
반응형

용산 곤충파충류체험전 볼만하네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본가에 갔다가 

용산 전쟁기념관 곤충파충류체험전에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였는데요.

티X 으로 하면 할인이 됩니다.


입장료는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만원 입니다.


시간은 AM 10:00 ~ 18:00 까지 입니다.



주차 후

지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앞에 보이는 곳이

곤충파충류체험전 하는 곳 

입니다.

※ 주차 할인권은 안내 데스크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출입구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곤충들이 보이시나요.

더 많은데 사진은 요것 밖에

없네요.




새 체험은 별도 시간이 있어서

시간에 맞추어 가야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새가 자꾸 날아가

안내 하시는 분이 막고 있네요 ㅎ




다람쥐과 동물들 입니다.

녀석들이 다들 웅크리고 있네요.



영원한 맞수 토기 와 거북이

입니다 ㅎ




게 와 달팽이 가 있는데요.

달팽이가 내 손 만합니다.



이 후로 도마뱀과 큰 뱀 체험이

있는데요.

사진 올릴 수 있는 용량이 차서

더 이상 못 올리네요 ㅎ


용산전쟁기념관에 있는 곤충파충류체험전

아이들과 함께 가 볼만하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