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은평구 홍샌집 삼겹살 맛있네요.
반응형

은평구 홍샌집 흑돼지 삼겹살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며칠 전 은평구에 갔다가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일요일 저녁이라 닫은 가게도

많았는데 홍샌집이 눈에 띄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삼겹살 가게 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흑돼지 칼집 삼겹살 가격도 

괜찮네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 반층 정도 높은 장소도

있네요.



반찬 과 불판이 세팅 되었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김치도 자르지 않은 상태로

나왔고요.



고기가 꾀 두툼하고 

맛있어 보이죠.

우리 동네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 있는데

모양이 거의 비슷합니다.




잘 구워지고 있죠.

김치도 같이 구웠습니다.



먹기 좋게 잘 잘라서

불 조절 후 먹기 시작~!




오...다른 얇은 삼겹살 하고는

틀리네요.

우리동네 흑돼지 오겹살과 맛이

비슷합니다.


쫄깃 하고 육즙도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이쪽에 오면 또 한번

들려보고 싶은 가게 입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