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책상 위 선반달기

책상 위 선반달기

일상 2017. 10. 1. 02:00
반응형

책상 위에 선반 달아 봤네요.



안녕하세요.

아들 녀석 공부 도 봐 주고 

자세도 교정 할 겸 

아들 책상에 노트북을 놓고 

사용을 했는데요.



 녀석이 혼자 하겠다고 하여

다시 안방 책상으로 노트북을

설치 했습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모니터에 연결 하여 사용 하는데요.

기존 안방 책상 자리가 좁아

선반을 설치 하게 되었습니다.




동일 한 선반 두 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목재용 스크류, 칼블럭,

선반 연결 볼트가 보이네요.




설명서가 좀 허술하네요.

이 정도는 설명서가 필요 없기는 하죠 ㅎ



딱 봐도 요게 

선반 연결 볼트 같네요.




양쪽 두 곳을 단단 하게

체결하여 줍니다.




앞 면은 콘크리트가 아니라

나무로 되어 있어 

수평을 맞춘 후 전동으로 

바로 조여 주었습니다.


아래는 모니터를 놓아야 되서

노트북과 스텐드를 올려 놓으려고

합니다.





두 번째 선반도 조립을 하였고요.

옆 면에 붙이려고 합니다.



옆 면은 사실 가구 입니다 ㅎ

와이프가 알면 ㅎㄷㄷ

다음에 이사 할 땐 교체 하자고 해야죠~




처음엔 왼쪽에 있는 걸 좀 위로

층을 주려고 했는데

높이를 똑 같이 맞추어도 길이가

딱 맞아 떨어지네요!




위 쪽에는 노트북 과 작은

상자를 올려 놓으려고

합니다.





짠~ 드디어 완성!

아늑하니 독서실 분위기 나네요 ㅎ


이제 열심히 일 해야겠습니다.

아들 녀석은 혼자서 열심히

숙제 와 공부 하라고 했습니다.

(녀석이 아직 산만해서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