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금정역 근처 오징어불고기집
반응형

금정역 근처 오징어보쌈 과 수육 괜찮네요.



지난 주 금정역 근처에 일이 생겨

갔다가 일을 마친 후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무얼 먹을까 찾던 중

오징어 불고기 하는 곳이 보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식당 내부 차림표 입니다.

아주머니께서 수육은 따로 시켜야 

하니 오징어 보쌈 과 수육 주문 하라고

알려주시네요.

오징어 보쌈 2인분과 수육 주문

하였습니다.




손님이 많이 계시지는 않고

한 테이블 정도가 있었습니다.

손님 계신 쪽은 못 찍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대체로 반찬도 맛이 괜찮네요.



오징이 보쌈이 나왔습니다.

오징어와 무 채가 버무려 나왔네요.



쌈을 쌓아서 한번 먹어봐야겠죠.

오징어 보쌈도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수육도 나왔는데.

넓게 나올 줄 알았는데.

두껍고 좁게 썰어서 나오네요.


수육도 함께 쌈을 싸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제가 생각했던 오징어 불고기 는 

아니어도 먹을 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