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반응형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기존에 

많이 잃어 버리고 

사용하기 불편한 점도 있고 해서

마지막으로 구입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바로 플랜트로닉스 입니다.






제가 예전에 블루투스 이어폰 개발을

했었는데 기준을 플랜트로닉스

이어폰으로 잡고 했었거든요.

성능은 익히 알려진 회사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였고

1~2틀 만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박스 포장도 깔끔한 편이죠.

본체도 잘 고정되어 있네요.






구성품 입니다.

차량용 시가잭 충전기,데이터 케이블, 

충전 젠더, 가정용 충전기,이어폰 고무가

있네요.



삼각형 플러그는 보통 유럽향에 

들어 있는데 여기는 같이 들어있네요. 






매뉴얼 및 간단 설명서 가

들어 있네요.





본체에 충전 플러그 Micro 5pin이

직접 꼽히기는 어려우므로

충전 및 데이터 통신용 젠더 입니다.






왼쪽 은 볼륨 스위치 오른쪽은

전원 스위치 입니다.





 통화 스위치도 보이고요.



이 모델은 마이크가 3개 들어 

있어 바람 소리가 들려도

걸러내고 음성만 대부분 통과시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해 보니 귀에 꼽고 빼기가

편하고 전화가 오면 

음성으로도 전화를 받을 수 있어

편리 하더라고요.



통화 음질도 괜찮습니다.



다만 모든 이어폰이 그렇듯

오랜 시간 귀에 꼽고 있으면

불편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는 차량 컵 홀더에 두었다가

전화가 오면 그 때 귀에 꼽고

전화를 받습니다. 




짧은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