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2018/05/17 글 목록
반응형

(게임) 넥슨 카이저 6월 출시


넥슨이 다음 달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카이저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인기작들이 있지만, 성인을 상태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그러나 1:1 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현금거래 우려도 있다.

다음 달 7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100만 명 이상 신청자가 몰려 앞으로도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차별화된 콘텐츠는 게임 내 유료, 1:1 거래시스템으로 청소년 이용 불가 R등급을 강조하였다.

또한 성인 사용자 대상인 만큼 기존 경험하지 못한 자유도를 제공한다고 한다.

우려되는 부분은 게임 밖 실제 현금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성인 인증을 거친 청소년들의 사행성 조장 우려가 있다.

넥슨 측은 청소년용과 성인용 각각 구분하여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일부 우려 시각이 있으나 철저한 관리로 문제가 없도록 한다는 것이 넥슨 관계자 이야기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LG유플러스 넷플릭스와 부당 제휴


한국방송협회 17일 성명서 LG유플러스와 넷플릭스 부당 제휴로 미디어 산업 생태계를 파괴할 것 이라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넥플릭스측에 국내 콘텐츠 사업자의 1/3 수준의 저가 수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차별은 국내 콘텐츠 사업자에 수익성 악화와 투자 감소가 이어져 저가 콘테츠를 생성으로 결국 시청자 피해로 이어진다고 우려했다.

또한 넷플릭스가 국내 제작사에서 주문 하여 넷플릭스 측에 유통 하게 되면 하청으로 전락하여 해외 한류 콘텐츠 확산 기회를 잃을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국내 콘텐츠 사업자의 몰락은 결국 해외 글로벌 미디어 업체의 각축장으로 변하게 되고 국내 제작 콘텐츠를 보기 어려워 질 수 있을 것 이라고 협의는 경고 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미세먼지 예방에 좋은 식품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세먼지는 아주 작은 크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입니다.

미세먼지는 주로 매연, 석탄,석유 등이 탈 때 발생하는데요.

미세먼지는 우리 몸에 각종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게 되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로 눈, 코, 기관지, 폐에 안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미세먼지 대처 방법

- 평소 때 보다 물을 많이 마신다.

- 야외 할동할 때는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 한다.

-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창문을 닫고 공기청정기를 가동 한다.

- 외부 활동 시 가급적 자동차가 많은 도로는 피한다.

- 외출 전,후 손을 자주 씻어 준다.


□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 미나리 : 체내 중금속을 흡수해 몸 밖으로 배출에 도움이 되며 혈액을 맑게 해 준다.

- 마늘 : 노폐물 쌓이는 것을 억제 하면 체내 중금속 등 각종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준다.

- 고등어 : 폐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며 오메가-3 풍부해 기도 염증을 완화 시켜준다.

- 모과 :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 가래를 줄이고 목감기 증상을 완화 시켜 준다.

- 녹차 : 체내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주고 기관지 내 미세먼지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된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