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2018/05 글 목록
반응형

이동통신사들이 블랙박스에 관심을 두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사물인터넷(lot) 전국망을 활용할 수요처로 블랙박스에 관심을 두는 것이다.

블랙박스 시장에 진입이 아니라 블랙박스를 이용한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서이다.

5G 상용화를 앞두고 그에 맞는 서비스 확보하는 것과 비슷한 내용이다.

SK는 lot 전국망을 구축하였고 통신장비 업체와 lot 망을 이용할 블랙박스 에어트론 M7 출시했다.

LG유플러스도 lot 망을 구축 후 팅크웨어와 NB-lot기반 아이나비 퀀텀2 토르 에디션을 공개 했다.

KT파워텔도 지난달 LTE 기반 lot 블랙박스 이지박스를 출시하였다.

현재까지 음성 중심 사업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재편하기 시작하면서 lot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는 의미다.

이통사 관계자는 앞으로 모든 사물이 통신과 연결돼 loT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호재 감지 센서로 소방서와 알림 서비스 및 수질 및 공기 질 변화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 열리게 될 사물인터넷 서비스가 조만간 모든 사물에 적용될 시기가 멀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해 본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다양한 영양분을 고루 섭취할 식품을 식단에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체계를 강화하기 위함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비타민이 필요하다.

면역체계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4가지를 알아보자.

면역력이 약하거나 신체의 방어력이 떨어지면 감염되어 질병이 생길 수 있다.

● 비타민 A 

비타민A는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필수이다.

채소에서 찾을 수 있다. 시금치,양배추,당근,브로콜리

유제품은 버터,우유 과일에는 망고,살구,멜론 등이 들어가 있다.

비타민 A는 벽혈구 형성과 감염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주고 바이러스와 싸우거나 감염된 경우 퇴치 속도를 빠르게 해 준다.

● 비타민 B

비타민B도 역시 면역체계 강화한다.

음식은 아보카도 같은 과일, 요구르트나 우유 같은 유제품 그리고 아스파라거스,육류,채소에도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B는 인체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중요한 역할을 해 준다 

● 비타민 C

과일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다른 비타민보다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과일 및 채소에 포함되어 있다. 

딸기,레몬,키위,블랙베리,구아바,파슬리,홍고추 

비타민C는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생성이 높아진다.

따라서 저항력이 있는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좋다.

● 비타민 E

면역 체계를 강화 시키는 비타민E는 견과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몬드,땅콩,호두 및 해바라기 씨, 시금치,브로콜리에도 들어가 있다.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게 된다.

 건강을 위한 비타민 섭취는 일상 식단에서 비타민이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단을 짜면 면역력이 높아져 감염이나 질병에 걸리는 횟수가 줄어들며 건강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중국 대도시의 미세먼지 입자가 강철보다 더 단단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중국 시안교통대학 소재 과학 연구팀이 이러한 연구 결과를 내놓았다.

중국 시안시는 인구 870만 명이 살고 있으며 바람과 비가 적어 대기 질이 가장 나쁜 대도시 중 하나이다.

연구팀이 미세먼지 입자를 분석한 결과 입자들은 철, 알루미늄, 납, 크롬 등 다양한 물질로 이루어져 있었다.

입자 모양도 다양한 생김새를 띠었다.

무엇보다 놀란 것은 미세먼지들 강도였다.

입자들에 70%가량은 기계와 접촉 했을 때 기계가 마모될 수 있는 강도로 높다고 말했다. 

더 큰 문제는 이런 입자들이 너무 작아 건강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시안시의 미세먼지 농도는 2~3년 사이 더 나빠졌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하루 기준 PM 2.5 농도에 3배 정도이다.

중국에 미세먼지는 최대 시급한 문제 중 하나라고 판단된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안마의자 부작용 주의, 고령 및 뼈 관련 질환자 

요즘 스트레스 해소 및 피로를 풀기 위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트가 늘고 있다.

안마 카페도 생겨 성업 중이다.

그러나 신체 상태를 무시하고 사용하거나 너무 세게 사용할 경우 신체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 위해 사례

 - 통증, 골절, 염좌,근육,뼈,인대손상 등이다.

* 사례 : 찜질방에서 사용 중 척추압박골절, 안마의자 판매장에서 체험 후 인대가 늘어난 사례, 골절환자 사용 후 부작용 사례

주요 연령층은 60대에서 많이 발생하였다.

□안마의자 이용자 주의사항

- 몸 상태 및 질병 유무에 따른 이용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것.

▶ 어린이,고령자,임산부,척추 환자, 골다공증 환자 등 뼈 계통 이상이 있는 경우 자제 필요.

□ 사용 중 주의사항

▶ 사용 중에는 목걸이,시계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는다.

▶ 처음 시작할 때는 낮은 강도부터 천천히 높여 적당한 강도를 설정한다.

▶ 사용 중 몸에 통증이나 그 외 증상이 있는 경우 즉시 중단한다.

▶ 권고 사용량에 맞추어 장시간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 온열 기능이 있는 경우 저온화상 우려가 있으니 맨살이 닿지 않도록 한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천식은 호흡기를 불편하게 하는 요인들로 인한 증상이며 호흡기 만성 질환이다.

완벽한 치료 방법은 없지만 약을 먹으면서 천식에 대한 증상을 완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천식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천식 환자에게 좋은 음식이다. 

특히 견과류 알레르기에 그렇다.

글루타시이온 성분이 있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몸 정화에 탁월한 음식이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활성 산소 제거에도 좋고 기관지 염증 완화에도 좋은 음식이다.

□사과

사과의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고 퀘세틴과 같은 천연 소염 재가 있어 기관지에 작용하여 천식에 좋은 과일이다.

□민트

민트는 기도를 깨끗하게 해 주는 성분이 있어 천식 환자에게 좋은 음식이다. 호흡기 질환 약물에도 자주 쓰이는 재료이다.

□로즈마리

로즈마리를 섭취하면 호흡기가 건강해지고 기도가 깨끗해진다.

산화 방지 성분과 소염 성분을 포함하기 때문이다.

□해바라기 씨 

해바리기 씨에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는데 마그네슘 및 비타민E가 특히 천식에 좋다.

□시금치

시금치는 우리 몸에 필요한 여러 가지 필수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몸에 좋은 음식 중 하나인데 천식에도 좋다고 밝혀졌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청년들이 노후 보장을 위한 자격증으로 불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몰리고 있다.

최근 몇 년 까지만 해도 부동산 호황을 누린 이유도 있고 임대 소득자가 선망에 대상으로 인식되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부동산 자산을 느리며 노후 대책으로 미래를 설계 했기 때문이다.

2012년 부터 공인중개사 응시자 연령이 30대 이하 30% 에서 2016년 40%를 넘어 섰다.

부동산 중개업자 수는 올해 10만 4천 명을 넘어 섰다.    

새로운 새내기 중개업자는 문이 더 좁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공인중개사 보조원으로 먼저 일을 하여도 성과 중심으로 하여 계약을 못 하면 기본급이 적거나 없어서 오래 버티기가 어렵다.

또한 업체 간 경쟁이 심하여 고가 주택 중개하기는 더더욱 어려운 현실이다.

부동산 O2O 서비스도 부담스러운 일이다.

이용 하자니 가격이 너무 높고 이용을 안 하자니 뒤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기 때문이다.

만약 창업을 한다고 하여도 최소 5년 정도는 자리를 잡는다고 생각하고 경험과 공부를 병행해야 한다고 한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알뜰폰 업체에서 기존 통신사 업체 대비 반값 요금 적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기존에는 할인 기간에 제한을 뒀지만, 기간 제한도 없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헬로모바일 : 더 착한 데이터 유심 10GB(월4만9천390원)를 -> 3만6천3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6월 30일 까지 가입하면 기간 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다.

- KT엠모바일 : 동일 조건 유심 요금제를 이번 달까지 3만9천38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기간 제한은 없다.

-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 3만6천 원대 판매하고 있으며 데이터 기본 제공이 11GB로 경쟁사보다 1GB 많지만 2년 제한이 있다.

이 요금제는 사실 무제한 요금제와 같다.

10GB를 다 소진하면 하루 2GB 추가 제고 하고 이도 다 사용하면 속도를 3Mbps로 낮추어 무제한 제공한다.

음성이나 문자도 무제한 이다.

이동 통신사 3사에 비교하면 거의 절반 수준이다.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요금이 1~2만 원대 까지 떨어진다.

지난 2월 LG유플러스가 속도 제한 없는 요금제 8만8천 원에 제공 하면서 가입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월 40GB 한도 내에서 LG유플러스 가족, 지인 데이터 공유할 수 있다.)

대기업이나 이통사 업체들이 경쟁으로 전체 알뜰폰 업체 경쟁력을 떨어트린다는 비판도 나온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99.99% 제거 부당광고

□ 공정거래위원회는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해 극히 제한적인 실험결과만을 근거로 바이러스 99.99% 제거, 세균 99.9% 등의 표현을 사용하여 실제 성능을 오인 시킨 7개 업체 대하여 시정 조치 및 과징금 총 15억 6,300만 원 부과 결정했다.

□시정조치 대상업체 : 코웨이,삼성전자,위닉스,청호나이스,쿠쿠홈시스,쿠쿠홀딩스,에어비타 

□ 경고업체 : 엘이전자, 법 위반행위의 정도가 경미한 점 고려.

□ 조치내용 : 

사업자명

조치내용

코웨이㈜

시정명령공표명령(신문), 과징금(5)

삼성전자㈜

시정명령공표명령(신문), 과징금(4억 8,800)

㈜위닉스

시정명령공표명령(신문), 과징금(4억 4,900)

청호나이스㈜

시정명령공표명령(신문), 과징금(1억 2,000)

쿠쿠홈시스㈜

쿠쿠홀딩스㈜

시정명령공표명령(신문), 과징금(600)

㈜에어비타

시정명령공표명령(인터넷홈페이지), 과징금(0)

※ 과징금 산정기준이 1백만원 이하이므로 과징금 면제

엘지전자㈜

경고

광고매체가 사업자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국한되어 소비자 유인효과가 약한 점 등을 고려

□ 향후 계획 : 

- 이번 광고 표현의 문언상 진위를 넘어 소비자에게 전달된 인상 기준으로 광고의 타당성을 본격적으로 심사한 최초의 사례로 의의가 있다.

- 향후 사업자가 제출하게 될 실증 자료 타당성 판단에 대한 실무적 지침이 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

공정위는 제품 성능,효과 등 오인 시킬 우려가 있는 광고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확인할 수 없거나 혹은 소비자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사안을 지속적으로 감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 대진침대 기존 7개 모델 행정 조치를 취했고 수거 진행 중

추가 조사 17종 결과 14종에서 안전기준 초과 확인 수거,폐기 행정조치를 시행함(5/25)

- 침대 외 제품 모나자이트 유통현황 조사

66개 구매처 조사 결과, 13개 업체가 내수용 가종제품을 제고 하거나 판매하는 것으로 파악 됨.

- 1개 업체, 대진침대로 전략 납품 확인(폐기 수거 진행 중)

- 9개 업체, 팔찌,목걸이,전기장판 부직포 생산 업체는 관리기준 이하로 확인 됨.

- 3개 업체, 세라믹 생산하는 업체는 분석 평가 진행 중

대진침대 매트리스 21종 검사 결과

  ※출처 : 원자력안정위원회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
반응형

기아차 카니발 22만대 리콜

자동차 업체 7개 30개 차종에서 결합이 발견되어 리콜을 한다고 국토교통부에서 밝혔다.

기아차 2014년 6월~ 1018년 5월까지 생산된 카니발에서 파워 슬라이딩 도어 내 끼임 방지 프로그램 설정 오류로 인하여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확인되어 리콜을 진행한다.

총 22만4천여대이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S/W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QM6 5만여 대 대상으로 리콜을 한다.

자동차 에어백 경고문을 위치가 잘 못 부착되어 자동차안전기준을 위반하여 과징금을 부과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18개 차종 1,1504대 차량에 대해서 리콜을 시행한다.

CLA250 4MATIC 외 14개 차종 6,500대 스티어링 칼럼 모듈 결함으로 에어백 오동작으로 탑승자가 상해를 입을 가능성이 확인됐다.

GLC 220d 4MATIC 외 2개 차종 5,004대는 안전벨트 걸쇠가 C필러 패널 및 뒷좌석 사이에 끼여 사고 가능성이 있다.

볼보 XC90 냉각수 저장 탱크 호스 연결 결함), 포르쉐 918 스파이더 (컨트롤 암 결함), 피아지오 비벌리(연료 탱크 부품 결함),인디언 (엔진 제어 전기결함) 등으로 리콜을 진행한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