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안성 리베라 모텔 사용기
반응형

안성에 있는 리베라 모텔 숙박


안녕하세요.

지난 주 안성 출장을 갔다 오면서

현장에서 가까운 모텔을 어플로

찾아서 잡은 곳이 바로 리베라 모텔 입니다.



리베라 모텔 건물 입니다.

바로 옆이 아파트네요.



주차장 입니다.

주차장 입구 부터 무슨 작업을 하고

계신데요.

내부 인테리어를 변경 하고

계신 듯 합니다.




입구로 들어와 카운터 모습입니다.

온돌 방으로 예약을 했으나

아직 준비가 덜 되어 침대 방으로

바꾸고 이불을 한 채 더 주신다고

하네요.



방에서 들어오는 입구 

모습입니다.



화장실 모습 이고요.



입구에서 방 쪽 모습입니다.

이블 한 채와 작은 테이블 의자가 

있네요.



방 안쪽 모습입니다.

조명은 이정도 면 어둡지 않은편

이고요.



그런데 이 곳은

컴퓨터가 TV 모니터로 연결이

안되어 있네요.

보통 컴퓨터를 켜고 영화를 골라서

보게 되어 있는 모텔이 많은데 말이죠.


그래서 노트북을 TV에 연결하여

영화를 보았습니다.


제가 바닥에서 잠을 잤는데

바닥은 정말 따끈 따끈 합니다.


건조해서 수건을 물에 적셔

바닥에 놓았는데도 건조 하네요.


안성 리베라 모텔

짧은 사용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