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트랑고 코베아 여자 구스다운 구입했네요.
반응형

트랑고 코베아에서 여자 구스다운(여성쥴리아코트) 

구입했네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인 소개로 코베아에서

판매하는 여자 구스다운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와이프가 할인 한다는 말을 듣고

사야겠다며 ㅎ



여자 구스다운 

앞, 뒷면 모습입니다.

입으면 무릎 정도까지 옵니다.



정상가는 35만원 이네요.

할인 행사로 11만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95이고 / 다크브라운

컬러 입니다.



구스다운 표시가

되어있네요.



충전재 비율이 솜털 90% 깃털 10%

괜찮네요~



구스다운 안쪽 모습입니다.

안쪽도 브라운계열 입니다.



양쪽 앞 주머니는

지퍼가 달려 있습니다.

안쪽 천도 털이 있어

따뜻할 것 같습니다.



속 주머니가 있고

여기도 지퍼가 달려 있네요.



손목 부분은 밴드로 되어 있는데

안쪽으로 되어 있어

밖으로는 안 보이네요.



메인 지퍼는 위 아래로 열리는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모자도 지퍼로 떼고 붙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요건 처제꺼 입니다.

컬러가 다크브라운 과 실버그레이

두 가지 입니다.


구입 한 매장은 

코베아 송파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