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강동선사문화축제 다녀왔네요.
반응형

동선사문화축제 체험 아들이 좋아하네요.


지난 주 주말 강동선화문화축제가 열려

토요일은 아이 엄마와 다녀 왔고

일요일은 같이 다녀 왔습니다.



지게도 져 보고요.

타작은 아닌 것 같고 ㅎ



꿀벌 도 구경하고

친구와 원시인? 함께 

전투 준비?



미꾸라지 잡기 와 활 쏘기 도 

해 보고요.




빗살무늬 토기도 만들어 보고요.



거리 퍼레이드 춤도

추었네요.

(토요일)



일요일 점심때  갔습니다.

입구 입니다.

 



꽃 밭도 있고요.



음식을 판매 하는 

부스가 여러 곳 있었는데..

막걸리에 전을 떠 올렸으나

18시 이전에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



기념품도 샀네요.

드림캐쳐 구입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 드림캐처(dreamcatcher)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고리를 기본으로 한 수제 장식이다. 거미집 모양의 성긴 그물이 내장된 깃털과 구슬 등 독특한 신성한 소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버드나무로 만들어진다. 지니고 있으면 악몽을 잡아주어 좋은 꿈을 꾼다고 한다.


저도 잘 몰랐거든요 ㅎ




조카와 사진도 한 컷.



열심히 패달 밟아야 

솜사탕이 만들어 지는....휴

힘들게 만들었고요 ㅎ




선사시대 월드투어 외국인들과

같이 그 나라에 물건 같은 걸

만드네요.




달고나 체험!

달고나를 체험 하려면 4가지 

코스를 모드 거쳐야 할 수 있는데요.

힘들게 줄서 4가지를 다 하고

겨우 달고나 체험을 했네요~


몇 시간 정도 돌아다녔는데

힘드네요.


저녁 부터는 무대에 연예인들도

나온다고 하는데.


우린 에너지가 방전 직전

집으로 고고~


내년에도 또 가 볼만 

하네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