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별내 양꼬치 북경 괜찮네요.
반응형

별내 양꼬치집 북경 먹을만하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동료들과 함께 

별내동에 갔습니다.

일행 중 별내동에 사시는 분이 있어

가게 되었습니다.



별내동에 있는 양꼬치집 북경

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좀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하지만 우리 일행은 2차 라는거~


벽면에 메뉴판보다

수저통에 메뉴 글씨가 잘 보이네요.



고급 양꼬치를 먼저 주문했고요.

양꼬치는 먹을만하네요.



일행 중 한 명이 어향가지가 

맛있다고 하여 주문하였는데

거의 다 먹었네요 ㅎ

이때 부터 사진을 별로 못 찍었습니다.



고량주를 주문하여 마시다 보니

술이 금방 올라오네요.

고량주는 거의 마실 일이 없는데

일행 중에 한 명이 좋아하거든요.


오랜만에 동료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는 것 같아 좋은 날이었습니다.


사진은 별로 없지만요. ㅎ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