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삼성 micro sd 32g 구입
반응형

삼성 micro sd 카드 32g 구입


안녕하세요.

스마트폰 약점이 몇 달 후면

끝나는데요.

아직 결정한 건 아니지만 약정이

끝나면 신규 폰으로 변경할까 했는데요.



우선 메모리가 좀 부족하여 

찍어던 사진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여 불편하던 차에 

와이프도 앱을 다운 받으려고 하면

자꾸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여 micro sd

카드를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두 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용량은 32g만 있어도 충분 할 것으로

예상 되어 32g 를 주문 하였습니다.



micro sd 카드와 sd 카드 아답터가

같이 들어있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하였으며

2만5천원 정도 합니다.



먼저 휴대폰에 카드 슬롯을 빼려면

도구 가 필요하겠죠.



카드 슬롯 구멍에 

찌르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제 휴대폰은 심 카드와 같이 있는

슬롯이네요.



포장이 단단하게 되어 있어

가위나 칼로 잘라서 빼야 되겠네요.



튀어 나왔던 심과  micro sd 카드를

제 자리에 넣고 다시 키워줍니다.




sd 카드가 인식 되었죠.

이제 당분간 용량 걱정은 없겠네요.



  카메라를 실행 시키니

sd 카드로 저장 위치를 변경 한다고

나옵니다.


이제 사진도 마음대로 찍을 수 있겠네요.

휴대폰을 사용하다 용량이 부족 하시면

sd카드 가격도 저렴하니 

바로 주문해서 넣으시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