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인천 조가네 김치찜 맛있네요.
반응형

인천 조가네 김치찜 먹을만합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에 갔다가 점심때 가 되어

드린 음식점 입니다.


조가네 김치찜 입니다.



조가네 김치찜 음식점

입구 입니다.



반찬과 김치찜이 나왔네요.

반찬도 깔끔해 보이고 일단 보기에

좋습니다.



양은 그릇에 밥과 알?을 넣어서

주시네요.



빈대떡도 주셨고요.



된장국 도 주셨습니다.



돼지 고기가 통째로 들어 있네요.

잘 썰어 주었습니다.



밥에 비벼서 김을 살짝 뿌려

먹었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찬 맛도 괜찮았고요.

다음에 오면 다시 한번 들려서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