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기업은행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모바일 기프트 교환권 받았네요.
반응형

기업은행에서 모바일 기프트 교환권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 기업은행 개설 지점에서

전화가 왔었는데요.

사은품 보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기업은행 카드를 3만원 이상 사용 한 고객에

한 해서 말이죠.



주 거래 은행이 기업은행이라

사용을 꾸준히 하고는 있었는데요.



며칠 전 등기 우편이 경비실로

도착하여 가 보았더니

기업은행에서 보낸 모바일 기프트 교환권

이었습니다.



봉투를 열어 보니 

이렇게 들어 있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느낌 ㅎㅎ



바로 모바일 기프트 무료 교환권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해피콘 5,000원 쿠폰이 있네요.



카드 뒷면에 스티커를 떼어 낸 후 

번호를 입력 하면 메세지를

보내 줍니다.




이렇게 메세지 로 

이미지 와 내용을 보내 주네요.



유효 기간은 2018년 2월,

빵집이나 아이스크림집 에서 사용하면 되겠네요.


와이프 한테 줘야 겠네요.

케익을 살 것 같은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