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갤럭시S7 슈피겐 커버 구입
반응형

갤럭시S7 커버 슈피겐 커버로 교체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 하던 뷰 커버가 

손상이 되어 새로운 커버를 교체 하려고

찾던 중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커버를

기준으로 슈피겐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도착 한 슈피겐 커버

박스 모양입니다.



내부 포장은 간단하네요.

포장 비닐에 담겨 있네요.



커버 안쪽 모양입니다.

슈피겐 마크가 보이네요.




커버 뒤 면에 슬라이드로

열리게 되어 있네요.

처음에 잘 안 열려서 위로 여는 건가

했는데 옆으로 열리더라고요.



카드 두 개가 들어 갑니다.

공동 현관 카드와 신용카드를 넣었는데요.

공동 현관은 잘 열리는데

교통 카드는 여러장 카드가 있다고

인식하여 안 되네요.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커버도 튼튼하게 생겼죠.

떨어져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만 앞 쪽으로 떨어지면 액정이 깨질 수도

있지만 유리 강화 필름이 붙어 있어

한번은 보호 될 수 있겠죠~!



갤럭시S7용 슈피겐 커버 개봉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