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09999174-1'); 화재 탄냄새 제거 전문 :: 오남공룡체험전시관 다녀왔어요
반응형

남양주 오남공룡체험전시관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민준이 아빠입니다.



지난 주말 날씨가 좋아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하려고 찾아 보다가

남양주에 오남공룡체험전시관

가게 되었습니다.







도착 하기 전 부터

찾아 가는 길 상태가 안 좋고

길도 찾기기 어렵더군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시관 쪽으로 걸어가

보았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 7000원

초등학생 : 6000원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큰 공룡들이 전시 되어 있네요.



화석 체험 한다고

붓으로 흙을 펼쳐 보고는 

무슨 공룡인지 맞추었는데

옆에 여러 개 모두 

동일한 모양 이더라고요.



어차피 몇 군데 만들어 놓았으면

화석 모양을 좀 틀리게 했으면

좋을 걸...







아주 정교 하지 않아도

이곳 저곳에 공룡이 배치 되어

있네요.



목이 긴 공룡은 목이 좌우로

움직이기도 하는군요.






한 녀석한테 손가락도

물려 보고요 ㅎㅎ







외부에 전시 되어 있는

큰 공룡들을 구경 하고

실내로 도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무슨 체험 하는 장소 인 것

같습니다.

입장료 계산할 때 체험 + 하면

가격이 올라가더라고요.






실내 1층에도 여러가지 공룡들이

전시 되어 있네요.

오른쪽은 물에 살았던 공룡

같습니다.



2층은 공룡 영화? 같은 걸

틀어주네요.








실내 건물 뒤쪽으로 나오니

토끼 와 닭이 보입니다.



이곳은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아이들 정도가 구경할만하네요.



유아용 놀이기구 가 2개 정도 

있는데 가동은 안됩니다.



기차도 아주 작게 도는데요.

유치원생들이 탈 정도 ㅎ







밖에 의자에서 가지고 온

커피 와 간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한 30~4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이 곳에 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구에 길이 안 좋은 건 둘째 치고

놀이 시설이 가동 안되는 것은

표시를 하고 덮어 두면 좋겠고.

화장실도 청결하게 관리를 했으면 

좋겠네요.




전반적으로 관리에 별로 신경을

안 쓰는 듯 합니다.



돌아오면서 인터넷을 보니 집에서 

이곳 보다 가깝고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이 있는 것 같아

다음에는 그 곳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쭌군

제품 리뷰,인터넷 마케팅, 공기질 개선 관련 내용을 공유 및 교류 하는 공간 .

,